나눔소식

HOME > 나눔소식 > 나눔소식

“수익만큼 나눔도 함께”장서윤 대표, 단월면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206
사진자료

양평군 단월면에 소재한 정보통신공사 전문기업 ㈜서윤네트워크의 장서윤 대표가 지난 23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성금 200만 원을 단월면사무소에 전달했다.

장 대표는 2016년 본점 소재지를 양평으로 이전한 이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관내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학습용 태블릿PC를 지원하고, 청소년 휴카페에 선물상자를 후원하는 한편, 단월초등학교와 단월중학교에 매년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펼쳐왔다.

성금을 전달하며 장서윤 대표는 “수익이 있는 곳에 나눔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 저의 신념”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회사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지역복지를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희철 단월면장은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성금을 지원해주신 장서윤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성금을 지원해주신 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이어받아 단월면 취약계층 복지 증진을 위한 사업에 사용하겠다”고 화답하며 “주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단월면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첨부파일 [단월면] 20250424 수익만큼 나눔도 함께 장서윤 대표, 단월면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jpg [0건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