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용문면 행복돌봄추진단 역량강화 교육 실시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381
사진자료

지난 21일 용문면 행복돌봄추진단은 민관협력 강화의 일환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지평면 소재 미리내캠프에서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은 용문면 행복돌봄추진단 단원 20명이 참석하였으며 3월 정기회의를 시작으로 행복돌봄과에서 추진하는 읍면 순회 컨설팅 교육이 이루어 졌다.

 

용문면 행복돌봄추진단의 함상수 단장은 “교육을 통하여 읍·면 행복돌봄추진단 성과 사례 공유 및 민·관협력(지역특화)사업 활성화 방안 및 행복돌봄추진단의 역할등을 교육 받을 수 어 2017년 행복돌봄추진단의 역할을 확립함에 있어서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소감을 이야기 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선교 양평군수는 “오늘날 복지는 관 중심에서 민관협력 복지로 바뀌고 있다. 용문면 행복돌봄추진단이 용문면 민관협력 복지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것에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 용문면 복지 발전을 위해 힘써주길 바란다.” 며 당부의 말을 전하였다.

 

한편 용문면 행복돌봄추진단은 매월 함께라서좋아, 우리는 가족 테마행사 및 홀몸어르신 생신축하사업, 사랑마음 더하기 결연계좌 모금활동 등의 민·관 협력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첨부파일 149015581120690.jpg [3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제7회 결핵의 날 '결핵퇴치를 위한 길거리 결핵예방 홍보 캠페인'
이전글 '단월면, 행복나눔사업 ' 고로쇠와 같이 축제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