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우리 같이 목욕합니다. ! ' 단월면 행복돌봄추진단 무료 목욕 쿠폰 배부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316
사진자료

사진자료

지난 28일 단월면 노인회 사무실에 단월면행복돌봄추진단원들이 무료 목욕 이용 쿠폰 400여장을 가지고 방문하였다.

 

어르신 무료 이용 쿠폰은 마을별 고령자를 우선으로 단월면 청정단월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는 사용권이다.

 

김용재 단월면 행복돌봄추진단장은 “우리 지역 가까이 있는 사우나에 우리 마을 어르신들이 조금이라도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게 하기 위해 이 사업을 실시하였다”며 어르신들의 호응이 좋을 경우 교통편이 불편한 마을은 직접 모셔다 드리며, 목욕할 수 있는 사업으로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며 어르신에 대한 건강을 강조하였다.

 

단월면 삼가리에 거주하는 어르신은 한 장에 천원밖에 하지 않는 목욕쿠폰이지만, 우리 노인들을 위해 봉사하는 뜻있는 봉사단체가 열심히 활동하고 있어 자랑스럽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단월면 행복돌봄추진단은 무료 목욕쿠폰 이외에도 치매증상이 있는 독거노인가구에 가스타임 밸브 설치사업과, 동절기 혹한으로 고생하는 취약계층에게 난방용품을 지원할 예정이어서 지역주민의 봉사단체로서 더욱 발전해 나갈 포부의 뜻을 밝혔다.

첨부파일 150396705186256.jpg [2건 다운로드]
150396705186324.jpg [2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행복 소통의 자리 「양평군행복돌봄추진단」대표자 간담회 실시
이전글 지평면, 읍면동 복지허브화 맞춤형컨설팅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