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행복 소통의 자리 「양평군행복돌봄추진단」대표자 간담회 실시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314
사진자료

양평군은 지난 31일 12개 읍면 행복돌봄추진단 대표자 및 복지팀장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각 읍면의 행복돌봄추진단 간의 소통과 사업에 대한 업무 공유로 12개 행복돌봄추진단(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단장과 복지팀장이 참석하였으며 현재 복지전달체계 개편 사항 및 각 읍면 행복돌봄추진단 상․하반기 추진사항에 대한 발표 및 다양한복지시책을 교류하였다.

 

박신선 문화복지국장은 “행복돌봄추진단의 추진활동을 보니 각 읍면의 지역 여건을 고려한 지역특화사업 및 민간자원 연계 사업의 중추적 역할 잘 수행하고 있어, 민관협력사업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사료되며, 앞으로도 군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간담회에 참석한 각 읍면 행복돌봄추진단 단장은 “타 읍면의 행복돌봄추진단 지역특화사업 추진활동에 대한 공유와 소통으로 우리면 행복돌봄추진단이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추후 정례회의를 통해 소통의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양평군은 군민의 복지체감도 향상을 위해 ‘17년 7월 맞춤형복지팀 100% 설치 완료하여 복지사각지대발굴 및 민관협력사업등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읍면 인적안전망 총량 확대를 위해 복지반장 위촉 및 마을복지리더 복지역량강화교육을 추진한바 있다.

첨부파일 150416555240227.jpg [2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옥천면 행복돌봄추진단 출산가정 3가구에 신생아용품 꾸러미 전달
이전글 '우리 같이 목욕합니다. ! ' 단월면 행복돌봄추진단 무료 목욕 쿠폰 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