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사단법인 양평군자원봉사센터 창립총회 개최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363
사진자료

양평군은 지난 8일 양평문화원 양평홀에서 김선교 양평군수를 비롯한 발기인과 법인설립 취지에 동참하는 정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단법인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 설립발기인 대회 및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립발기인 대회는 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과 학계·사회복지계 대표 14명이 설립발기인으로 구성되었으며, 참석자 만장일치로 김선교 군수를 창립위원장으로 추대 하였고 설립발기인 대회를 폐회하고 창립총회로 이어졌다.
 

창립총회에서는 법인설립 취지문, 법인정관, 사업계획 및 예산안, 임원 선임 등에 대한 안건을 승인했다.
 

김선교 군수는 “지역을 위해 늘 봉사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가 이웃과 함께하고 지역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평군은 자원봉사센터의 법인운영을 통해 사업추진, 실적관리 등 주요업무의 효율성 및 지속성을 확보함은 물론이고, 자원봉사활동의 활성화 도모와 폭넓은 지역주민 참여유도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150508806981188.jpg [2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양평읍 맞춤형복지팀, 2017 작은나눔김장1포기더하기 사업 준비 박차
이전글 지평면 맞춤형복지팀, 방문형서비스협의체 간담회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