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설 명절 용문행복꾸러미 제작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513
사진자료

사진자료

용문면행복돌봄추진단은 지난 6일(화) 오후 용문면사무소에서 모여 설 명절을 맞이하여 저소득층을 위한 선물 꾸러미 150개를 제작하였다.

  

이 사업은 용문면행복돌봄추진단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기관단체, 개인기부자들이 모여 현물기부 뿐 아니라 노력봉사를 포함하여 저소득층을 위한 선물 꾸러미를 만드는 사업이다.

  

매년 명절에 각 기관단체에서 자체적으로 저소득층을 위한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대상자가 중복되거나 지원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가 발생하고 지원물품이 상이하다보니 서비스의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용문면행복돌봄추진단과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이 공동기획 한 행사이다.

  

이번행사는 한돈, 떡국떡, 양말, 수건 등 7종의 선물꾸러미를 제작하였으며 한돈협회양평지부, 팔복농산, 한강광고인쇄에서 물품지원을 해주셨고 대한적십자사용문봉사회에서 각 가정에 배달을 맡아 인력봉사를 해주었다.

  

이은숙 행복돌봄추진단 공동단장은 “용문행복나눔꾸러미 제작에 협조해 주신 모든 기관단체 및 개인 기부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사업의 처음 시작인 만큼 시행착오를 거쳐 다음 추석명절에는 더 풍성한 꾸러미를 제작하겠다“ 고 전했다.

  

첨부파일 151796186192216.jpg [4건 다운로드]
151796186192214.jpg [4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 되세요, 설명절 행복꾸러미 전달식 개최
이전글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 초중고 신입생 장학금 지원 사업 '날개Dream' 전달식 가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