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 되세요, 설명절 행복꾸러미 전달식 개최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472
사진자료

사진자료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6일 설 명절을 맞아 소외계층에게 육류와 명절식품을 지원하는 “설명절 행복꾸러미” 전달식이 실시됐다.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동연) 주관으로 실시된 이날 행사는 대한한돈협회 양평지부(지부장 박광진)에서 기탁한 한돈 600kg과 ㈜팔복(대표 조성오)에서 기탁한 사골육수,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준비한 한과 등으로 구성된 선물꾸러미 600개 약550만원에 상당하는 물품을 마련해 배분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는 강동연 사회복지관장, 윤정순행복돌봄과장, 박광진 대한한돈협회 양평지부장 등 행사관계자 외에 양평군의회 박명숙, 송요찬, 송만기의원을 비롯한 주요인사 및 읍면 사회복지담당자와 보건소 방문간호사 등 약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식에서 박광진 대한한돈협회 양평군지부장은 “명절을 맞아 우리 주변의 어려운 분들에게 약소하지만 물품을 마련했으며, 한돈협회는 늘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활동에 적극 동참해 나갈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날 전달된 행복꾸러미 읍면사무소 사회복지담당자와 방문간호사들을 통해 관내 소외계층 600가정에 골고루 배분될 예정이다.

첨부파일 151797771505924.jpg [4건 다운로드]
151797771506307.jpg [4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명불허전 4년 연속 '달리는 행복돌봄 이웃들' 농촌재능나눔사업 공모 선정
이전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설 명절 용문행복꾸러미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