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양평읍 맞춤형복지팀, 갈산 행복나누미 기금조성사업 '행복돌봄-패밀리데이' 추진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415
사진자료

지난 21일, 양평읍 맞춤형복지팀은 “행복돌봄-패밀리데이”를 추진하여 관내 저소득가정 30여명과 함께 경기도 용인시 소재 에버랜드에서 문화체험의 기회를 가졌다.

  

이번 “행복돌봄-패밀리데이”사업은 지난 13~15일에 성료된 제2회 갈산누리봄축제 중 진행된 행복나누미(美) 행사에서 주민의 참여와 양평농업협동조합의 지원이 더해져 조성된 기금으로 계획되었고, 양평군장애인복지관의 YES버스지원과 양평군드림스타트의 인솔 협조 등 민관이 협력하여 뜻깊게 사업이 추진됐다.

  

이 날 참여한 한 가정의 부모는 “평소에 생업이 바빠 아이들과 함께 제대로 나들이 한 번 하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아이들과 콧바람 쐴 수 있어서 너무 좋고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에 김승호 양평읍장은 “앞으로도 양평읍 관내 저소득가정에게 더욱 관심을 가져 이런 좋은 기회를 더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양평읍 맞춤형복지팀은 양평군 복지허브화의 선도 지역으로써 양평읍 어려운 이웃들에게 집수리사업, 사랑의 김장나눔사업, 양평읍 행복돌봄-day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진행하며 양평읍 복지사각지대 해소화에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
 

첨부파일 152444169626508.jpg [4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2018년 호스피스 자원봉사자 19명 양성!!
이전글 양동면 행복돌봄추진단 사랑의 실버카 전달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