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가정의 달 특집, 장애자녀 부모님들을 위한 고품격 힐링 프로그램 '옥상노을 콘서트' 3년째 열려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451
사진자료

사진자료

1부 ‘복면끼왕’에서는 복지관 직원들의 가면으로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다양한 끼와 재능을 발산하는 춤과 노래공연을 가져 부모님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이어서 진행된 2부 ‘지금은 부모님 시대’에서는 부모님들의 속마음을 풀기 위한 목소리를 높여라, 라디오 사연 소개, 명곡 다시 듣기 등 다양한 코너가 진행되었으며, 초대가수(김범준, 랄라리 밴드)의 어쿠스틱 밴드공연으로 감성을 더했다.

 

이날 부모님들의 완전한 힐링을 위해 1층에서는 자녀들을 위한 놀이 활동 (미술활동, 애니메이션 관람)을 진행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가정의 달 특집 “양칠복의 보이는 라디오 – 옥상노을콘서트”는 올해 40여명의 부모님과 20여 명의 자녀들이 참석해 일상에서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족의 의미를 되새겼다.

 

양평군장애인복지관에서는 가족들의 화목과 성장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인 “옥상 노을 콘서트”가 올해 3년 차에 이어 매년 가정의 달의 중요행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첨부파일 152793731636252.jpg [4건 다운로드]
152793731636666.jpg [4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양평군여성단체협의회, 제23회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이전글 양평군 맛있는 나눔의 행복, '행복밥상의 날'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