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양평군, 2018년 취업지원프로그램 운영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456
사진자료

양평군은 청년층,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2018년 취업지원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취업지원프로그램은 취업교육 제공, 구인・구직 상담, 취업알선 등 종합적・체계적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취업률을 제고하고자 추진되는 것으로 ▲경리회계 사무원 양성과정(20명) ▲그래픽&웹 디자이너 양성과정(20명)을 진행한다.
 

이 2가지 프로그램은 8월 20일부터 10월 19일까지 9주간 총 160시간씩 오전(9시~1시), 오후(2시~6시)로 나누어 진행되며, 직무 기술습득이 종료 된 이후에는 자기분석, 기업분석, 면접 이미지메이킹 및 스피치, 모의면접 등 취업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접수방법은 전화접수(☎070-8611-3456) 또는 방문 접수(양평군청 4층 일자리센터, 읍・면 직업상담사)가 있으며, 교육생 선발은 서류(참가신청서, 주민등록등본)와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확정되며 선발된 교육생 40명의 교육비는 전액 양평군청에서 지원한다. 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취업역량을 강화하여 취업에 도움이 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업 취약계층에 필요한 다양한 취업지원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2018년취업지원프로그램.jpg [8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단월면 행복돌봄추진단' 홀몸어르신 댁 화장실 설치
이전글 양평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문화가족 이중언어환경조성사업 꿈을 나누는 두언어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