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제19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모들(모두 함께) 대축제 개최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359
사진자료

사진자료

사진자료

지난 9월 7일은 제19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모들(모두 함께) 대축제가 “포용적 복지시대의 커뮤니케어 ”라는 주제로 개최 되었다.
 

모들 대축제는 경기도와 양평군이 공동 주관하고 경기도 사회복지협의회, 양평군 사회복지협의회, 양평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YP1318STAR가 공동 주최했다.

 

모들(모두 함께) 대축제 첫째날에는 문화공연,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군민노래자랑, YP1318STAR청소년 페스티벌 전야제 공연 순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양평군의 보건․복지․평생학습을 통합한 부스로 각종 체험, 홍보부스등 40여개의 부스가 운영되었다.
 

둘째날에는 청소년 동아리․기관 체험부스운영, 버스킹 공연, 재능경연대회, 각종 이벤트 순으로YP1318STAR 아동․청소년 페스티벌이 개최되었다.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은 경기도와 양평군이 공동주관하여 양평군민뿐만 아니라 경기도 타시군에서도 참여하였으며 경기도지사 표창 등 70여명이 사회복지유공자로 표창을 받았으며 양평군노인복지관 이근형 관장이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군민노래자랑은 지난 28일 예선을 거쳐 이날 본선이 진행되었으며 장애인복지시설에 서 근무하고 있는 종사자가 영예의 대상을 받게 되었다.

 

전년도는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한 기념식으로만 진행되었는데 제19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모들(모두 함께) 대축제를 통하여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사회복지 종사자와 양평군민 모두가 함께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했다.

 

이날 기념식에서 양평군사회복지협의회 회장(장재곤)은 사회복지 현장 곳곳에서 묵묵히 본연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사회복지 관계자에게 감사의 인사 및 급변하는 사회환경속에서 사회복지의 발전과 모두의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정동균 양평군수는 양평군은 민관 관이 협력하여 복지공동체 문화 확산 및 지역사회 커뮤니티 케어 인프라 구축등 양평의 여건과 특성에 맞는 양평복지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제19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모들 대축제가 서로 격려하고 힘이 되는 함께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153657694633763.jpg [5건 다운로드]
153657694634601.jpg [5건 다운로드]
153657694635482.jpg [5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양평군,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건강서비스 '행복돌봄의 날' 행사 실시
이전글 제7회 어르신 건강증진 경진대회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