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옥천면 행복돌봄추진단 홀몸어르신 무료 목욕봉사 실시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417
사진자료

사진자료

옥천면 행복돌봄추진단은 한화호텔&리조트의 후원을 받아 10월 19일(금) 오전 10시부터 1시까지 관내 홀몸 어르신 8명을 대상으로 무료 목욕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무료 목욕봉사 대상가구는 고령의 연세이며 비좁고 열악한 주거환경으로 제대로된 목욕시설이 없어 목욕을 자주 못가시는 홀몸노인으로 선정하였으며 허철호 새마을협의회장을 비롯한 5명의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장이 함께 목욕하며 때도 밀어주는 등 따뜻한 손길을 느낄 수 있는 감동의 시간이었다.또한, 한화호텔&리조트에서 목욕 후 점심식사까지 지원하여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한다.

 

신선영 옥천면 행복돌봄추진단장은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해진 쌀쌀한 날씨에 어르신 목욕봉사에 함께 봉사활동에 나선 새마을남녀협의회 및 한화호텔&리조트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드린다”는 인사를 전하며 “ 홀몸노인 무료 목욕봉사를 매년 10월부터 3월까지 동절기 동안에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여창호 한화호텔&리조트 본부장은 “오늘 목욕봉사로 인해 행복해 하시는 홀몸어르신들을 보니 매우 뿌듯하며 앞으로도 추진단과 협의해 다양한 나눔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옥천면 행복돌봄추진단은 지역특화사업의 일환으로 한화호텔&리조트와 함께 매년 동절기 홀몸어르신 무료 목욕봉사와 식사를 지원하고 매주 화요일에는 17가구에 관내 독거노인 밑반찬을 지원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주거환경개선, 나눔장터, 거리모금운동 등 나눔봉사활동에 많은 지원을 아끼지않아 이웃사랑실천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첨부파일 153991590797597.jpg [3건 다운로드]
153991590798176.jpg [3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양평군, 찾아가는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 '행복돌봄의 날' 행사 실시
이전글 강하행복돌봄추진단 무병장수기원 장수사진지원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