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양평군 드림스타트, 퀴즈풀고 웃음뿜뿜 독서골든벨 성료!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488
사진자료

사진자료

양평군 드림스타트는 지난 31일 관내 2개 지역아동센터와 양평교육지원청, 양평초등학교가 협력하는 드림스타트 독서골든벨을 60여명의 아동과 함께 양평읍사무소 강당에서 개최했다.

 

올해 3회째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아동 권장도서를 바탕으로 만든 퀴즈로 진행됐으며 장기자랑 시간으로 독서를 즐거운 활동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지도교사의 댄스타임은 아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골든벨에 참가한 한 아동은 “책만 읽고 끝나는게 아니라 친구들과 퀴즈도 풀고 상품도 받아서 너무 신난다”며 앞으로 골든벨이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날 골든벨을 울린 주인공은 푸짐한 상품과 상장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그밖에 2등, 3등을 한 아동에게도 시상을 통한 격려를 하여 지속적인 책읽기에 대한 동기부여를 했다.

 

양평군 행복돌봄과 무한돌봄센터장은 “이번 골든벨을 통해 아동이 독서를 놀이로 받아들여 건강한 독서습관을 형성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 드림스타트는 만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에 대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과 함께 요리교실,과학캠프, 미술, 건강검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하여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첨부파일 154103276585762.jpg [3건 다운로드]
154103276586074.jpg [3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지평고등학교, 직접 담근 사랑의 김치 300kg 전달
이전글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