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혜민스님과 김경일 교수가 함께한 부모교육, 뜨거운 열기 속으로 !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453
사진자료

사진자료

양평군 무한돌봄센터는 지난 28일과 30일에 걸쳐 지역주민이 함께 소통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의미있는 부모교육을 개최했다.

 

새이래기독인성학교와 공동으로 주최한 28일 부모교육은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김경일 교수를 초빙하여 메타인지를 통한 자녀와의 소통을 주제로 공감되는 강의가 북(Book)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었다.사전 접수를 통해 신청한 100여 명의 분들에게 김경일 교수는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자녀교육에 이야기를 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30일에는 혜민스님과 함께하는 부모교육이 개최되었다. 혜민스님이 전하는 따뜻한 위로를 듣고 싶은 지역주민 400여 명이 모여서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이라는 주제로, 사람에 대한 사랑과 행복해지는 방법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부모교육에 참여한 한 주민은 “추운 겨울, 위로가 되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교육이 있어서 마음이 따뜻해진 것 같고, 앞으로도 의미있는 교육이 많이 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양평군 무한돌봄센터 드림스타트는 만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에 대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과 함께 요리교실, 과학캠프, 미술, 건강검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하여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첨부파일 154391158692155.jpg [5건 다운로드]
154391158692649.jpg [5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양평군노인복지관 노인일자리 유공기관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이전글 강하면 경로당 찾아가는 영화관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