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양평군 명예 사회복지공무원「2020년 복지대학」수료식 성료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428
사진자료

사진자료

사진자료

양평군은 지난 27일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강당에서 양평군 명예 사회복지공무원 98명이 2020년 복지대학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수료식은 코로나19로 잠정 중단되었던 5.6회기 강의 후 진행되었으며 수료식 이후 복지위기가구를 찾아주고, 알려주고, 보살펴주는 지역의 인적안전망으로서의 활동을 위한 선서식 및 코로나19로 고생하는 분들을 위한 ‘덕분에 챌린지’도 동참하였다.

양평군 명예 사회복지공무원 2020년 복지대학은 2019년 복지위기기가구 발굴을 위한 촘촘한 인적안전망 체계 구축을 위해 위촉한 각 읍.면 명예 사회복지공무원을 대상으로 지역복지 역량 교육 협력을 체결한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와 함께 복지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을 기획하게 되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코로나19로 잠정 중단되었던 복지대학이 수료식까지 잘 마무리가 되고,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더 소외될 수 있는 복지위기가구를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찾아주고, 알려주고 보살펴주는 양평군 명예 사회복지공무원이 되주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정흥호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총장은 “복지대학을 통해 지역복지 발전에 이바지 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양평군과 함께 지역복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본 교육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었습니다.(발열체크, 명단작성, 마스크착용, 띄어앉기, 소독 등)

첨부파일 복지대학1.jpg [7건 다운로드]
복지대학2.jpg [7건 다운로드]
복지대학3.jpg [8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국립양평치유의숲 - 양평군치매안심센터 업무협약(MOU)
이전글 양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마음 한뜻으로 주거환경개선봉사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