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하는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46
사진자료

사진자료

사진자료

지난 22일 정동균 양평군수는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은숙)와 함께 관내 50가구에 전달할 추석 선물꾸러미(쇠고기, 햅쌀, 생필품, 마스크, 건강식품 등) 전달식을 가졌다.

특히, 이날 명절을 앞두고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홀몸 어르신들과 형편이 어려운 가정을 방문하여 물품도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며 따뜻한 마음도 함께 전해 훈훈함을 더했으며, 추석 선물꾸러미는 지역주민이 후원하는 ‘나 행복 기금’과 초록영농조합법인(대표 임청우),고려인삼연구(주)(대표 신왕수)의 후원 물품으로 구성되었다.

꾸러미를 받은 한 주민은 “코로나로 인하여 힘들고 평소에도 홀로 지내고 있어 외로웠는데, 군수님과 많은분들이 오셔서 오랜만에 집안에 웃음소리가 나니 너무 기분이 좋다.”며, “추석 선물꾸러미도 너무 감사히 잘 쓰겠다.”라고 환하게 웃으며 말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긴 장마와 연달아온 태풍, 코로나 19의 지속으로 인해 모두가 지쳐있는데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이웃을 위하는 마음과 봉사 정신이 관내 주민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용문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홀몸 어르신 생신 축하 및 주거환경개선 사업 등 연간 사업을 진행하며 관내 취약계층에 대한 지속적 관심과 복지 사각지대를 감소시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전달식.jpg [4건 다운로드]
가정방문전달 (1).jpg [4건 다운로드]
가정방문전달 (2).jpg [4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 나눔 고구마 수확으로 구슬땀
이전글 2020 양평군 『늘배움 검정고시반』합격증서 수여식 가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