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복한 방방 만들기’주거환경개선사업 실시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119
단체사진 (4)

주거환경개선-전

주거환경개선-후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은숙)는 24일 용문면 다문4리에 거주하는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노부부가구에 ‘행복한 방방 만들기’ 1차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하였다.

이번 사업은 용문면 마을복지계획에 수립된 사업의 일환으로, 대상자로 선정된 가구는 지체장애(척추)를 가지고 있는 남편의 장기 입원으로 인해 뇌병변장애인 아내가 홀로 외로이 거주지에 남아 열악한 주거환경 속에서 생활하고 있었다.

이에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자 정리정돈 뿐만 아니라 벽지와 합선 위험이 있던 전기차단기를 교체하고, 양평군장애인복지관에서 후원한 의료용 침대를 설치하였다.

이은숙 위원장은 “정리정돈 된 주거지를 보니 마음이 뿌듯하고, 어르신께서 안락한 주거지에서 건강히 지내셨으면 한다.”며 “더운 날씨와 바쁘신 와중에도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주거환경개선사업에 힘을 보태준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조종상 용문면장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주시는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통하여 관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단체사진 (4).jpg [4건 다운로드]
주거환경개선-전.jpg [11건 다운로드]
주거환경개선-후.jpg [2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양평읍과 포스코 건설의 아름다운 동행
이전글 양평군 명예사회복지공무원 역량강화 교육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