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지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9월 월례회의 개최 및 청소년 간식 봉사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작성자,조회수,작성일 정보 제공 지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9월 월례회의 개최 및 청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123
1

양평군 지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함금옥)는 지난 28일 9월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지평면 관내 초.중.고 학생을 위해 간식 나눔 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정기회의에서는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관련 결과보고 회의를 진행하였고, 청소년 간식 봉사는 관내 청소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순살치킨 170개를 준비하여 지평면 청소년 카페 ‘날개’ 에 전달하였다.

청소년 카페 ‘날개’는 학생들이 방과 후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청소년 공간으로 매주 수요일을「천사의 날」로 지정해 간식을 무료 제공하고 있는데, 지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월 1회 간식 나눔 봉사를 수년째 진행하고 있다.

함금옥 지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평면 관내에 청소년들에게 간식을 제공할 수 있어 감사하고, 또한 지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위기가구를 발굴하고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병후 지평면장은 “지역주민의 복지 욕구가 다양화됨에 따라 협의체 추진사업들이 대상자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평면에서는 주민복지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보호 연계를 위한 맞춤형 복지 특화사업을 추진하겠다.” 말했다.

한편, 지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청소년 간식 나눔 봉사, 독거노인 따르릉 사업, 장학금 지원사업, 지평 도서관 활성화 지원사업, 주거환경개선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 중이다.

첨부파일 220928 지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월례회의 개최.jpg [2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서종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집수리 사업 추진
이전글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어르신과 함께하는 야외나들이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