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제1회 양평군 보육교직원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11
사진자료

사진자료

양평군은 지난 20일 물맑은양평체육관에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피로야 가라!, 건강아 와라!”의 슬로건으로「제1회 양평군 보육교직원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평군어린이집연합회(회장 한대옥) 주관으로 보육교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사기 진작을 위해 준비되었으며, 전진선 양평군수 및 윤순옥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도‧군의회 의원들의 보육교직원들을 위한 격려말씀을 시작으로 레크레이션 및 응원전에 이어 각종 체육활동 순으로 진행되었다.

보육교직원들은 매력팀과 양평팀으로 나누어 팀대항 응원전 및 체육활동에 적극 참여하였으며 서로 화합하며 기량을 겨루면서 참석자들의 웃음소리와 환호로 행사장의 열기가 대단히 뜨거웠다.

한대옥 회장은 “보육교직원에 대한 복지포인트 지급 등 사기 진작을 위해 응원해 주시는 양평군에 감사드리며 체육행사를 통해 보육교직원들이 그동안의 피로를 날려버리고 보다 더 건강한 마음과 자세로 아동에 대한 보육에 정성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체육대회를 함께한 전진선 양평군수는 "아이 키우기 좋은 매력 양평을 위해서는 좋은 환경과 질 높은 교육, 그리고 보육교직원들에 대한 사기 진작이 필요하며 보육교직원이 행복해야 보육 아동들이 행복할 수 있기에 보육교직원의 처우가 개선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제1회 보육교직원 한마음 체육대회 (1).jpg [0건 다운로드]
제1회 보육교직원 한마음 체육대회 (2).jpg [0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양평군, “장애인 평생학습도시 비전 선포식“ 개최
이전글 개군면 청소년 휴카페 개울가, 지구의 날 행사 펼쳐